제품 리뷰/육아용품 리뷰

[육아용품] 네이쳐러브메레, 아기 식기세정제 리뷰!

각써리 2024. 8. 23. 1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각써리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네이쳐러브메레, 아기 식기세정제입니다.

저는 이번에 구입하면서 알았는데, 젖병세정제와 식기세정제가 다른 제품이더라구요??

그냥 젖병세정제인가보다 했는데 말이지요.

이번 리뷰는 젖병세정제가 아닌, 식기세정제입니다.

그럼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합니다+_+)/

 

 

 
 
 
먼저 젖병세정제와 식기세정제의 차이!!

젖병세정제는 분유 단백질 제거에 효과적인 반면, 식기 세정제는 이유식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니 아이가 분유를 먹는 경우에는 젖병세정제를, 이유식을 먹는 경우에는 식기세정제를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젖병세정제를 구입하려다가, 아내 이야기를 듣고 식기세정제로 방향을 바꿔서 구입했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젖병세정제와 식기세정제 구별 없이 판매하던데, 네이쳐러브메레는 구분해서 판매하는군요~?

 

 

 
 
 

그렇게 구입한 네이쳐러브메레 식기세정제!!

리필형으로 구입했고, 3개짜리입니다.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

인지도와 가성비가 모두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방수 기저귀도 이거 사용해요:)

 

 

 

이렇게 리필용 3개입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블랑 젖병세정제 통이 있어서, 리필용만 구입했답니다~

 

 

 
 
 
그나저나 네이쳐러브메레 식기세정제 디자인이 바뀐 건가요?

젖병세정제로 구입하다가 식기세정제를 구입해서 그런가?

디자인이 바뀐 느낌입니다-_-a

 

 

 
 

유아 식기 세정제입니다.

리필용 용량은 500ml입니다.

식품유래 세정 성분으로 만든 유아 식기 세정제입니다:)

 

 

 
 

나름 성분을 꼼꼼하게 살피는 편인데요.

이렇게 뭔가 수정한(?) 흔적이 있더라구요??

위생용품의 유형이 "식품용 기구/용기용 세척제"로 바뀌어 있어서 뜯어봤습니다ㅋㅋㅋ

 

 

 
 

원래는 과일/채소용 세척제라고 되어 있었네요~

네이쳐러브메레 식기세정제는 과일과 채소 세척에도 사용이 가능하니 상관없겠네요.

아무래도 식품 뿐 아니라 용기 세척도 가능함을 강조하고 싶었나봐요:)

 

현재 기존에 사용하던 블랑 용기에 리필용을 통에 채우고, 잘 사용중입니다~

마침 블랑 용기의 용량이 750ml라서, 500ml 넣고 여유롭게 사용중입니다ㅎㅎㅎ

기쁨이가 고기도 잘 먹어서 고기 반찬이나 생선류를 자주 주는데, 뽀득뽀득 깨끗하게 씻어줘야겠습니다ㅎㅎㅎ

이상 식기세정제 리뷰를 마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반응형